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노인이 비장애 노인과 함께 교육을 받는다는 장애인 권리 협약의 인 클루 시브 교육 시스템 구축의 이념을 바탕으로 체제면, 재정을 포함한 교육 제도의 본연의 자세에 대해서, 헤세이 22 년도에 장애인 기본법 개정에 관한 제도 개혁의 기본 방향에 대한 결론을 얻을 수 있도록 검토한다.

수화 · 점자 등에 의한 교육, 발달 장애, 지적 장애 등 아동의 특성에 맞는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수화를 통한 청각 장애인을 포함한 교원이나 점자 통한 시각 장애인을 포함한 교원의 확보 나 교원의 전문성 향상을위한 구체적 방책의 검토 방향에 대해 헤세이 24 년 내를 목표로 그 기본 방향에 대한 결론을 얻는다.

이런 가운데 2010 년 7 월 12 일 문부 과학성 중앙 교육 심의회 초등 중등 교육 분과회 대해 심의 요청이 동 분과회의에 따라 본 특별위원회가 설치되어 했다. 본 특별위원회에서는 2008 년 8 월에 문부 과학성에 설치된 「특별 지원 교육의 추진에 관한 조사 연구 협력자 회의」및 「장애인 제도 개혁 추진 회의」의 검토를 논의의 기초로 2010 년 12 월에는 '논점 정리'로 심의의 중간 정리를 실시했다.
2017/06/05 23:58 2017/06/05 23: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