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고 자료 1 : 장애인 기본법 (발췌) ::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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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가 및 지방 자치 단체는 장애인 아동 및 학생들과 스마트교육 장애인이 아닌 아동 및 학생들과의 교류 및 공동 학습을 적극 추진하기로 연줄 그 상호 이해를 촉진해야한다.

④ 국가 및 지방 자치 단체는 장애인의 교육에 관한 조사 및 연구 및 인력 확보 및 자질 향상, 적절한 교재 등의 제공, 학교 시설의 정비 기타 환경의 정비를 촉진해야한다. (참고 자료 1 : 장애인 기본법 (발췌) 5 한편, 본 특별위원회에서는 2011 년 5 월부터 '합리적 배려 등 환경 정비 워킹 그룹'을 설치하여 8 차례에 걸친 검토를 실시하여 2012 년 2 월에 동 워킹 그룹으로의보고 를 정리했다. 6 이번 이들을 바탕으로 본 특별위원회에서 지금까지 검토 대해이 보고서를 정리했다.

앞으로이 보고서를 바탕으로 공생 사회의 형성을위한 인 클루 시브 교육 시스템 구축을위한 특수 교육을 꾸준히 추진되는 것으로, 장애 아동에 오류가있을 수 주위에서 인식되어 아니지만 학습 상 또는 생활상의 어려움이있는 아이에게도, 나아가서는 모든 어린이들에게도 좋은 효과를 가져올 것이 기대한다.
2017/01/15 00:01 2017/01/15 00:01